메인 비주얼 이미지 메인 비주얼 이미지

home_icon
  • [2020.10.23]제너럴바이오, 전라북도 우수기업 도지사 표창 수상
    2020-10-23
  • 제너럴바이오, 전라북도 우수기업 도지사 표창 수상

    승인 2020-10-23 09:47:33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대표이사 서정훈)가 전주상공회의소 창립 85주년을 맞이해 전라북도 우수기업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소외계층 물품 지원 등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 노력한 공 인정 받아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번 시상식은 지난 21일 전주 상공회의소에서 제너럴바이오 정석근 본부장과 전주상공회의소 이선홍 회장 및 회장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제너럴바이오는 전라북도 남원시에 위치한 사회적 기업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제너럴바이오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자사 전체 인원 중 30% 이상의 근로자를 채용하고 있으며, 복지 및 근무 환경 개선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외에도 제너럴바이오는 지난 여름 폭우로 인해 피해 입은 남원 지역 수재민들을 지원하기 위한 구호 물품 지원에도 나서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제너럴바이오 서정훈 대표는 “‘행복한 동행 아름다운 가치 창출’이라는 자사의 경영이념을 실천하고자 노력해 온 활동들이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보람차고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좀더 기업과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모범적인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해 지역 사회와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너럴바이오는 사회적 약자에게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하고, 근무 능력 개발에 적극 기여해 지난 2018년 장애인고용 우수사업주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또한 글로벌 사회적 경제기업으로서의 경영 전반을 인정받아 미국 비영리단체 B-Lab으로부터 ‘B-Corp’인증을 받았다.

    news@beyondpost.co.kr

    http://cnews.beyondpost.co.kr/view.php?ud=20201023094610335746a9e4dd7f_30

     
TOP